소비자중심경영(CCM)

소비자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고객 만족 실천에 앞장서겠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이란?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관점에서, 소비자중심으로 (재)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해주는 국가인증제도입니다.


고객 중심적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합니다


(주)호수의나라 수오미는 소중한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주)호수의나라 수오미는 고객 중심적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의 불만과 요구를 신속하게 반영하여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책임있는 자세로 고객의 불만을 처리하기 위해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평가하여
고객중심경영을 유지 및 발전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