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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CCM)

소비자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고객 만족 실천에 앞장서겠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관점에서 소비자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해주는 국가인증제도입니다.

고객 중심적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합니다

1

고객중심경영 관리지표 구축

세부목표와 실행 지침을 세분화한 구체적이고 지속적인 실행 전략 수립하여
고객의 불만 및 요구를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2

VOC(Voice of Customer) 회의체 운영

VOC 모니터링 강화, VOC 처리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내·외부 회의체를 운영하여
고객불만현황과 원인을 분석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3

제품 및 배송 품질기준 상향 조정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위해 품질 강화 및 지속적인 안전성 테스트 실시하고
높은 배송 서비스를 위해 제품의 출고까지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4

지속적인 고객중심경영 시스템 개선

고객중심경영이 효과적으로 시행되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운영 메뉴얼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위기관리 대응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5

고객이 원하는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해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분석하여
고객이 원하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호수의나라 수오미는 소중한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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