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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감동연구소

소비자의 시선에서 소비자의 바람을 제품에 적용하여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하겠습니다.

소비자감동연구소는 고객의 의견으로 품질을 개선하고 신제품 출시에 반영하여 소비자의 생각을 담은 제품을 만들고자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여 품질 강화는 물론 고객감동서비스 실현에 전사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설계부터 사용까지 모든 과정에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합니다.

1

관리지표 구축

세부목표와 실행 지침을 세분화한 구체적이고 지속적인 실행 전략 수립하여
고객의 불만 및 요구를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2

회의체 운영

VOC((Voice of Customer) 모니터링 강화, 처리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내·외부 회의체를 운영하여
고객불만현황과 원인을 분석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겠습니다.
3

제품 및 배송 품질기준 상향 조정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위해 품질 강화 및 지속적인 안전성 테스트 실시하고
높은 배송 서비스를 위해 제품의 출고까지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4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

정기적으로 시스템을 점검하고 운영 메뉴얼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위기관리 대응 체계를 구축하겠습니다.
5

고객이 원하는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해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분석하여
고객이 원하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주)호수의나라 수오미는 소중한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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