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브랜드스토리

SINCE 2008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순한 아기 물티슈 순둥이®

'순둥이'는 착한 가격, 우수한 품질,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엄마들의 입소문을 통해
국내 유수의 쇼핑몰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대한민국 국민 물티슈로 자리 잡았습니다.
소중한 우리 아기 피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물티슈이기에
가장 좋은 것만 담겠습니다.

국내에서 모든 공정이 이뤄지는 한국산 클라라 원단을 사용한 순둥이는 유해물질을 제거한
깨끗한 물(정제수)과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하는 안전한 물티슈입니다.

세상 모든 아이들을 위해 여행을 하는
순둥이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호수의 나라에서 태어난 순둥이 요정 친구들은 어느날 세상의 아이들이 자극적인 환경에서 고통스럽게 우는 소리를 듣게 되었어요.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살아온 순둥이는 다른 아이들도 자연의 힘으로 치유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아이들을 찾아 떠나기로 결심했답니다.
세상의 모든 아이들을 위해 기나긴 여행을 시작한 순둥이를 응원해주세요!

BI

순하고 착한 아이로 자라주기를 바라는
모든 부모님의 마음입니다.

‘순둥이’는 말 그대로 순한 아기, 착한 아기로 자라주기를 바라는 모든 부모님의 희망을 담은 이름입니다.
둥글둥글하고 탄력있게 표현된 순둥이의 로고타이프는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고있습니다.

국내·외 디자인어워드 2관왕 수상

'순둥이'아기 물티슈는 국내·외 권위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사용자의 편의와 안전을 강조한 디자인과 창의성으로 2관왕을 수상하였습니다.

  • 2014 굿디자인(GOOD DESIGN) 선정
  • 2014 독일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본상

국내 물티슈 업계 최초 팝업스토어 오픈

'순둥이'는 국내 대표 관광지인 서울 홍대인근에 업계 최초 팝업스토어를 열고 6개월 간 운영하였습니다.
브랜드 '순둥이'를 관광객들에게 선보이고 엄마들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아이들에게는 놀거리를 선사하는
오감만족 '순둥이 스토어'는 판매존, 체험존, 캐릭터존, 세이프존 4가지 공간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순둥이 스토어'에서 판매한 수익금의 일부는 마포구청 '꿈나무 키우기 사업'에 기부되어 더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순둥이'의 차별화된 행보에 많은 성원부탁드립니다.

TODAY VIEW

0/2